안녕하세요. 소소트렌드입니다. 오늘은 트렌디하고 센스 있는 오프라인매장의 제품들로 소개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추천도 추천이지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 트렌드 분석까지 다 알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천은 4가지로 골라보았고요. 그럼 시작해 볼게요!
1. 레노바 휴지 RENOVA
여러분 이 휴지 아시나요? 제가 오래전에 카페에 간 적이 있는데 거기 화장실에 주황색 휴지가 있더라고요. 아 콘셉트가 이런 곳이구나 진짜 신기한 휴지다. 염색을 한 건가 했는데 아녔더라고요. 이 휴지는 포르투갈에서 생산된 휴지이고요. 색상이 이렇게 염색되어 있어서 우리 몸에 닿으면 혹시 해가 되진 않을까 우려가 들더라고요. 그런데 피부과와 부인과 테스트까지 완료한 안전한 휴지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 부분은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게 색뿐만 아니라 향기도 나고 먼지날림도 덜하면서 힙한 느낌까지 주기에 집들이 선물로 어차피 휴지를 사서 간다면 좀 특별한 이런 휴지를 주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바로가기
2. 그란수건 GRANN
다음은 예쁘고 포근한 그란수건입니다. 5만 원 미만 선물로 강추하고 싶은데요. 이 수건은 아파트멘터리에서 만든 타월 브랜드인데요. 제조사가 6성급 호텔의 타월을 만드는 회사라고 해요. 그래서 만듦새가 확실히 달랐다고 써보신 분들은 입을 모아서 칭찬한다고 하더라고요. 두 개 세트 하면 2~3만 원대, 5개 세트 하면 가격이 더 올라가는데 저는 이게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돈 쓴 만족도가 많이 올라갈 것 같더라고요. 예쁘고 실용적이고 퀄리티까지 좋으니까 강추드릴게요.
바로가기
3. 퀄리가위
자 다음은 제니도 사용한다고 해서 유명해진 가위인데요. 이 브랜드는 태국브랜드입니다. 특이한 게 환경을 생각하는 위트 있는 디자인이 많다고 해요. 대표적으로는 북극곰 티슈케이스가 있는데 티슈를 쓰면 쓸수록 그 높이가 낮아지면서 빙하가 녹는 모양을 형성한 디자인이거든요. 이런 아이디어도 아이디어인데 여기 사용되는 제품들의 소재도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이런 브랜드 철학을 공감하시는 분들에게 주시면 더 궁금해하실 것 같고 개인적으로 제니 가위인 퀄리 가위가 제일 예쁜 것 같기는 합니다. 쓰고 안전하게 꼽아놓고, 손에는 자석에 달려있어서 클립이나 간단한 메모 꽂아 넣기도 좋습니다.
바로가기
4. 소화기
그리고 제가 제일 요즘 선물 트렌드 중에 최고다 싶은 선물은 소화기였습니다. 얼마 전에 남편에게 자동차에서 들고 다닐 수 있는 소화기를 선물해 주었어요. 한문철 티브이에서 보고 아 진짜 차 안에서 필요할 수도 있겠다 싶어서 선물해 줬는데 차 안에 잘 넣고 다니더라고요. 그중에 소화기 브랜드 추천은 나이스 웨더의 소화기입니다. 캐주얼하게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많이 주시는 거 같고, 세이프라이프 소화기는 카페나 매장 인테리어 겸 선물로 많이 드리더라고요. 우리 지인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싶다고 하면 유니크하게 소화기 선물 추천드립니다.
바로가기(나이스웨더)
바로가기(세이프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