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소트렌드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명품 웨딩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소위 웨딩밴드라고도 하죠?
커플링으로 오래오래 간직하고 유행 타지 않게 끼려면 아무래도 명품 브랜드의 클래식 아이템이 제격이겠죠?
결혼을 앞 둔 새내기 신혼부부들을 위해 또는 웨딩밴드를 새로 맞춰보고 싶은 부부들을 위해 골라봤습니다.
명품 결혼반지 브랜드로 꼽히긴 했지만, 주관적인 추천 브랜드 추천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요즘 브랜드에는 각 브랜드별로 시그니처 라인이 있어요. 오늘 저희가 살펴볼 명품 웨딩링 브랜드는 세 가지로까르띠에, 불가리, 티파니 웨딩 밴드입니다.
같이 한번 볼까요?
1. 까르띠에
첫번째 추천 웨딩링은 까르띠에입니다.
여러분이 커플링, 결혼반지 또는 결혼반지를 살 때 제가 가장 먼저 찾는 브랜드이기도 한 것 같아요!
까르띠에는 프랑스의 고급 브랜드입니다. 보석, 시계, 기타 귀금속으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이고요.
가장 유명한 까르띠에 제품으로 까르띠에 러브 링과 트리티니를 추천해 드리는데요.
그중에 저는 러브링이 제일 예쁜 것 같습니다. 역시 클래식 이즈 베스트!
까르띠에 러브 반지는 가장 인기 있는 반지입니다. 이름도 사랑반지라니 참 사랑스럽다 그죠?
옐로골드, 핑크골드, 화이트골드 세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두께와 다이아몬드 세팅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2. 불가리
우리가 볼 두 번째 명품 결혼반지는 Bvgari입니다.
불가리 브랜드는 세계 10대 보석 브랜드 중 하나인 이탈리아 보석 브랜드로 대표적인 보석 컬렉션은 비제로 원, 세르펜디, 디바스 드림, 피오레버가 있습니다. 불가리에서의 웨딩링은 B-Zero One을 추천합니다.
독특한 나선형으로 착용하셔도 질리지 않는 비제로원.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링입니다.
3. 티파니 앤 코
Tiffany & Co. 는 미국의 고급 보석 브랜드입니다,
1837년 설립된 다이아몬드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이지요.
영화 "티파니에서의 아침"에서 오드리 헵번은 우리가 티파니를 보는 장면 때문에
그 브랜드는 훨씬 더 유명해졌습니다! 특히 Tiffany & Co. 브랜드는 Tiffany Blue라고 해서 브랜드 그만의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벌 컬러로도 내 마음을 설레게 하는 브랜드
결혼반지로 유명한 티파니에서는 밀그레인과 티투링을 추천드리는데요.
그중에서도 티파니 티 투링을 추천합니다. (필자가 밀그레인을 한 건 안 비밀!)
티투링은 보면 볼수록 예쁜 디자인이더라고요. 옆으로 누워있는 두 개의 T자로 구성되어 있고, 두 개의 반지라고 불립니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제품이지요. 매일매일 지치지 않는 결혼반지가 될 것 같아요.
오늘은 명품 웨딩링 브랜드 순위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제가 선택한 세 브랜드는 각 나라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대표 브랜드입니다.
일생에 한 번뿐일 결혼반지. 신중하게 선택하셔야지요!
잘 선택하셔서 예쁘게 착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