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소트렌드입니다.
오늘은 갖고 싶은 위시리스트 중 하나인 까르띠에 팔찌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클래식과 스테디의 아이템으로 까르띠에 만한 게 없죠?
저처럼 위시리스트가 있으신 분들을 위해 대표적인 라인 세 가지와 가격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 러브팔찌
까르띠에의 대표라인 러브입니다.
뉴욕에서 제작된 LOVE 브레이슬릿은 까르띠에 주얼리 디자인의 아이콘입니다.
오벌형 모양의 이 팔찌는 전용 스크루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손목에 착용하거나 분리할 수 있습니다.
- 색상
색상은 옐로우, 핑크, 화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핑크골드가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인데, 피부에 따라 어울리는 색상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필자는 옐로우 골드가 잘 맞았습니다.
- 굵기
굵기에 따라 두 가지로 나뉘는데 sm 그리고 m으로 구성되어 팔목에 어울리는 굵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사이즈
사이즈는 손목사이즈에 1cm ~ 2cm을 더해서 본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착용했을 때 야리야리한 사이즈를 원하신다면 본인 사이즈에서 2cm 이상으로 추천드려요.
저는 14cm 팔목 사이즈에 16호가 잘 맞았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여리한 핏을 원한다면 17호도 괜찮지만
불편감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 가격
현재 M 사이즈 모델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10,600,000이며, Small 사이즈는 ₩6,800,000입니다.
화이트골드의 Small 사이즈 가격은 ₩7,300,000으로 다르니 참고해 주세요.
이번 연도에 인상이 되면서 천만 원대를 돌파했는데, 빨리 사는 게 아무래도 이 득인건 이런 거겠죠?
2. 저스트 앵 끌루
까르띠에의 히든 엣지 아이템인 저스트 앵 끌루입니다.
이 디자인은 못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 색상
색상은 옐로우골드, 핑크골드 두 가지입니다.
- 굵기
굵기는 sm, m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사이즈
사이즈는 15~20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저스트앵끌루는 착용 후 사이즈 비교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가격
현재 M 사이즈 모델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11,500,000이며, Small 사이즈는 ₩5,150,000입니다.
러브와, 저스트앵끌루의 경우 다이아몬드 모델도 있으며, 가격이 다르니 링크에서 바로가기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3. 클래쉬 드 브레이브슬릿
기하학적인 총알모양의 스타일이 우아한 매력적인 클래쉬 드 브레이슬릿
- 색상
색상은 핑크골드, 화이트골드가 있습니다. (유일하게 옐로우골드가 없어요!)
- 굵기
굵기는 sm, m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사이즈
14~20까지 선택 가능하며 매장에서 착용 후 선책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여기까지 까르띠에 대표 클래식 라인의 팔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늘 외치는 클래식 이즈 베스트!
매장 가셔서 시간 낭비 보다 이 글을 보고 빨리 선택하실 수 있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아줌마는 요즘 주얼리가 참 좋더라~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